사진=2023 강릉 단오제 전시전에서 선보인 ESG 향기나는 토분(왼쪽부터 센트오브사운드 박소현 대표, 주식회사 두원 임두현 대표)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2023 강릉 체류형 웰니스 관광콘텐츠 공모 선정 기업인 센트오브사운드는 웰니스 강릉 관광 이미지와 어울리는 다양한 관광콘텐츠를 발굴하고자 진행된 프로젝트로서, 웰빙(well-being)과 행복(happiness), 건강(fitness)의 합성어인 웰니스 개념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웰니스는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건강이 조화를 이루는 이상적인 상태를 의미한다.
센트오브사운드는 향기와 예술을 융합한 복합문화콘텐츠를 개발하며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는 기업으로, 2022년 강원도 지역특화 콘텐츠 개발사업과 2023년 초기창업 패키지에도 선정되는 등 콘텐츠 개발 능력이 인정받고 있다.
이번 공모에서 선정된 센트오브사운드는 지친 몸과 마음을 다스리는 웰니스 힐링 체험 프로그램들을 강릉에서 운영할 계획으로, 선진국에서 힐링 프로그램 사업이 성행하고 있으며, 향 치료, 음악 치료 등 향과 음악에 대한 문화 체험 프로젝트에 대한 관심이 상승하고 있는 상황에서 전통문화도시 강릉을 대표하는 웰니스 기업으로서 다가오는 10월 제1회 ESG 아트 페어에서 다양한 친환경적인 향기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 센트오브사운드는 스마트 ICT를 융합한 향 클래스도 운영하고 있으며, 으로 선정되어 다양한 스마트 향 체험형 관광 상품을 출시하였다. 현재 센트오브사운드는 현대백화점 중동점에서 스마트 향기 체험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과 접촉하고 다양한 향기와 예술을 소개하고 있다.
이와 같이 센트오브사운드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과 콘텐츠 개발로 인정받는 기업으로서, 2023 강릉 체류형 웰니스 관광콘텐츠 공모에 선정되어 강릉의 웰니스 관광콘텐츠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 : 문화뉴스(https://www.mhns.co.kr)
기사 전문
사진=2023 강릉 단오제 전시전에서 선보인 ESG 향기나는 토분(왼쪽부터 센트오브사운드 박소현 대표, 주식회사 두원 임두현 대표)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2023 강릉 체류형 웰니스 관광콘텐츠 공모 선정 기업인 센트오브사운드는 웰니스 강릉 관광 이미지와 어울리는 다양한 관광콘텐츠를 발굴하고자 진행된 프로젝트로서, 웰빙(well-being)과 행복(happiness), 건강(fitness)의 합성어인 웰니스 개념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웰니스는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건강이 조화를 이루는 이상적인 상태를 의미한다.
센트오브사운드는 향기와 예술을 융합한 복합문화콘텐츠를 개발하며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는 기업으로, 2022년 강원도 지역특화 콘텐츠 개발사업과 2023년 초기창업 패키지에도 선정되는 등 콘텐츠 개발 능력이 인정받고 있다.
이번 공모에서 선정된 센트오브사운드는 지친 몸과 마음을 다스리는 웰니스 힐링 체험 프로그램들을 강릉에서 운영할 계획으로, 선진국에서 힐링 프로그램 사업이 성행하고 있으며, 향 치료, 음악 치료 등 향과 음악에 대한 문화 체험 프로젝트에 대한 관심이 상승하고 있는 상황에서 전통문화도시 강릉을 대표하는 웰니스 기업으로서 다가오는 10월 제1회 ESG 아트 페어에서 다양한 친환경적인 향기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 센트오브사운드는 스마트 ICT를 융합한 향 클래스도 운영하고 있으며, 으로 선정되어 다양한 스마트 향 체험형 관광 상품을 출시하였다. 현재 센트오브사운드는 현대백화점 중동점에서 스마트 향기 체험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과 접촉하고 다양한 향기와 예술을 소개하고 있다.
이와 같이 센트오브사운드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과 콘텐츠 개발로 인정받는 기업으로서, 2023 강릉 체류형 웰니스 관광콘텐츠 공모에 선정되어 강릉의 웰니스 관광콘텐츠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 : 문화뉴스(https://www.mhns.co.kr)
기사 전문